음 10월 망분향례 봉행 및 전주향교 제7회 서예전 개최

by 학전 posted Nov 13,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서예전1.jpg

 

 

전주향교 음 10월 망분향례 봉행 및 제7회 서예전 개최

 

전주향교(전교 유옥균)는 지난 11월 11일(음 10월 15일 壬子) 10:30 음 10월 망분향례를 봉행한 후 ‘제7회전주향교서예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병근 성균관유도회 전북지부장, 정기동, 김로중 유림, 강성수 원임 회장, 남․녀 유림 관광객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제7회 전주향교 서예전 개막식은 최인열 사무국장의 사회로 유옥균 전교의 인사말에 이어 황병근회장, 정동기 유림, 강성수 원임 회장, 김승방 일요학교 교장 겸 전주향교 유도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개막 테입절단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다과회를 가졌다.

 

유옥균 전교는 인사말에서 “만산홍엽 그 자태를 자랑하는 이 가을에 전주향교 제7회 서예전을 갖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올해는 매주 일요일에 시내 초․중학생들이 일요학교에서 학습한 내용을 전시하여 더욱 감사하다. 참여하신 전통문화학교 수강생 및 일요학교 어린이 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제7회 전주향교서예전 출품자 명단(가나다 순)

 

▶전통문화학교 출품자 명단

강인숙, 권윤복, 김강민, 김덕귀, 김문태, 김병수, 김순덕, 김승방, 김진무, 김태삼, 박정숙, 변태공, 소재오, 신길수, 오남용, 오창수, 유재이, 윤동현, 윤정근, 이병칠, 이상남, 이선홍, 이재웅, 이희태, 임규열, 임영식, 임예환, 정종우, 최수연, 한금희, 한수언 등 31명 

▶일요학교 출품학생

김도연, 김영주, 김우주, 김은결, 김은지, 김지윤, 김휘랑, 배수현, 소혜연, 이나겸, 이동조, 이선우, 이선준, 이유리, 이준경, 이준명, 이준민, 진태준, 최윤영, 학생 등 19명

찬조: 이존한 화백

 

 

서예전2.jpg

 

서예전4.jpg

 

서예전5.jpg

 

서예전6.jpg

 

서예전7.jpg

 

서예전8.jpg

 

서예전11.jpg

 

서예전10.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